본문 바로가기

기타 데일리 작성 게시글

이지퓨어차량용공기청정기 실제사용 리뷰





지난번에 차량용공기청정기 검색해보고 구매한 이지퓨어공기청정기 리뷰를 남겨 본다




먼저 구매처 부터 알려주고 시작하고 싶다




왜냐면




https://goo.gl/Hbx6Df





                     1. 차량내 공기가 정말 깨끗해진 기분

                     2. 기침이 줄었다.

                     3. 소음이 적다

                     4. 실내와 잘 어울린다.




이정도 이유라면 구매를 해야한다 ㅋ










다른 비슷한 제품들도 있긴하지만 이지퓨어차량용공기청정기는 


포장 자체가 고급스럽다



상품이 손상이되지 않게 하기 위해 비닐로 한겹이 포장이 되어 있다







전자제품들 중에 제일 문제가 많은 부분이 해결되어 있다


전기용품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




구매해도 된다는 제품이라는 표시KC



제품명 이지퓨어 공기청정기

적합등록번호 : R-R-rco-EP1

USB일반, 차량용

정격전압 DC5V

소비전류 0.5A

수입 판매원 락켐(ROCKCHEM

제조년월일 

2018년10월

AS전화 1600-7338




이정도면 모두 표시가 되었다.



굿굿













케이스에는 간단한 이미지 표시가 있다



공기청정기의 기능


스마트터치와 음이온정화 살균기능 헤파필터 탈취기능 고속정화















비닐을 조심스럽게 벗겨본다.......




새제품을 뜯는 기분이란 ㅎㅎㅎㅎㅎㅎㅎ



구매해서 택배로 받아서 뜯어보는 기분은 누구든 다 다를거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











차량과 사무실 가정에서 사용이 가능한 이지퓨어차량용공기청정기



이지퓨어차량용공기청정기 사용법은 별다른 방법이 없는듯 한다



왜냐면




전원만 연결하면 만질게 없다는 소리














개봉박두



케이스 안에 또 상품이 비닐케이스에서 모슴을 보이고 있다.










본체 밑에는 부수 자제들이 정갈하게 꾸며놓은 케이스 안에 동봉이 되어 있겠지?ㅋㅋ











논슬립패드도 있어서 차량 데시보드 위에 올려놓기 편할듯하다








크기를 본다면 손바닥 보다 조금 더 큰?????




적당한 크기이다 




이지퓨어가 딱 케이스 전면에 기재가 되어 있다.







제품 뒷면에는 KC 마크까지 떡!!!하니 자리를 잡고있다






뒷면 오른쪽 부위에는 전원선 연결하는 곳이 보이기도 한다.







겉 재질도 만져보면 싼티가 나지 않고 고급스러운 재질이다






윗면은 자석으로 사방에 박혀 있어서 


필터 교환을 쉽게 해 놓은 제작자의 아이디어가 돋보이고














필터를 자세히 보았다 



이 필터가 나의 공기들을 깨끗하게 해줄 그 필터다 







안쪽면과 겉면이 다른걸 보아하니


필터는 여러겹을 사용한것이 분명한듯 한데




좀 더 신뢰가 가게 된다 








이쪽이 휀이 돌아가는곳??????










스타트 버튼 전원버튼이 터치라서 좀 더 퀄리티가 높다 










상품으로는 위와 같다 



이지퓨어차량용공기청정기 



금액대비 생각보다 사용도 간편하고 


계속 기침이 났었는데 


이지퓨어공기청정기 사용 이후에는 기침이 현저히 줄어 들었다.




해당 상품은 제공 받지 않고 직접 사용하고 리뷰를 남깁니다 





다른 비싼 공기청정기들보다 



가성비 갑of the 갑








'기타 데일리 작성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12월 13일 출석부  (0) 2018.12.13
2018년 12월 12일 출석부  (0) 2018.12.12
2018년 12월 10일 출석부  (0) 2018.12.10
2018년 12월 9일 출석부  (0) 2018.12.09
2018년 12월 8일 출석부  (0) 2018.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