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 관심 갖고 있는

BMW 경고등 표시

BMW 차량의 경고등 확인 



표시등 및 경고등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및 언제 어떤 단계를 시작해야 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안전띠 점검 표시

운전자측 안전띠가 채워져 있지 않습니다.

몇몇 국가별 사양의 경우: 동반자 안전벨트가 채워져 있지 않거나 앞좌석 동반자석에 물체가 감지됩니다. 안전벨트를 바르게 착용했는지 점검하십시오.



에어백 시스템

경우에 따라서는 에어백 시스템 및 안전띠 텐셔너가 고장났습니다.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 공장에서 즉시 차량 점검을 받으십시오.



주차 브레이크

주차 브레이크가 고정되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브레이크 시스템이 고장임. 주의하면서 계속 주행하십시오.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즉시 차량 점검을 받으십시오.













앤티 록 브레이크 시스템 ABS

급제동을 가능한 하지 마십시오. 경우에 따라 브레이크 배력장치가 고장났습니다. 더 긴 제동 거리를 고려 하십시오. 즉시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을 받으십시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DSC

깜빡이면: DSC가 구동력과 제동력을 제어합니다. 차량이 안정됩니다. 차량속도를 줄이고 주행방식을 도로상황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빛나면: DSC가 꺼졌습니다. 제조사 서비스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즉시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DSC를 비활성화시키거나 또는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DTC를 활성화시키십시오.

DSC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이 꺼져 있거나, DTC 앤티 슬립 컨트롤이 켜져 있습니다.



타이어 압력 컨트롤 RDC

점등되는 경우: 타이어 압력 컨트롤이 하나의 타이어에서 타이어 공기압 손실이 있음을 알립니다. 주행 속도를 감속 시켜 조심스럽게 정차하십시오. 급제동하거나 스티어링 휠을 급격히 꺾지 마십시오.

점멸하고 이어서 지속적으로 점등되는 경우: 타이어 펑크 또는 타이어 공기압 손실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주파수를 가진 다른 기기 또는 장치로 인한 장애: 장애 지역을 벗어나면, 시스템이 다시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RDC가 리셋을 마칠 수 없으면: 시스템을 다시 리셋하십시오.

RDC 전자장치가 없는 휠이 장착되어 있음: 필요 시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점검받으십시오.

기능장애: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스티어링 시스템

경우에 따라 조향 시스템이 고장났습니다.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조향 시스템 점검을 받으십시오.



엔진 기능

엔진기능 장애. 제조사 서비스 센터 혹은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 센터 또는 전문 정비공장에서 차량 점검을 받으십시오.



안개등

후방안개등이 켜져 있습니다.







방향지시등

방향지시등이 켜졌음.

표시등이 정상적인 상태와 다르게 빨리 점멸하면 방향지시등 램프가 고장 났음을 의미합니다.



측면등, 주행등

측면등이나 주행등이 켜져 있습니다.


차선이탈 경고 장치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차선 경계선이 감지되었고 경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안개등

안개등이 켜져 있습니다.


상향 전조등 어시스턴트

상향등 어시스턴트가 켜져 있습니다.

상향등이 교통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점멸합니다.


오토매틱 홀드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차량이 정지 상태를 스스로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