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관심

차량 계기판 경고등 모음
















차량 계기판 경고등 모음

차량 대시 보드의 표시등은 의미가 다른 일련의 말투로 표시되며, 모든 사용자는이 표시등을 알아야합니다.
대시 보드의 표시등이나 증인은 일부 경우 차량이 파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표시되는 그림 문자입니다.
이 지표들은 다른 의미를 지니 며, 한 부분에서 우리는 그것을 색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노란색 (주의 - 위험)
레드 (즉각적인 관심)
녹색 (유익한)
각 그림에는 다른 많은 증인과 차별화 할 수있는 특별한 그림이 있습니다. 현재 차량에 점점 더 많은 기술과 안락함을 배치함으로써 더 많은 수의 그림 문자가 사용됩니다.
이 보고서에서 우리는 가장 흔한 목격자의 불빛이나 그림과 다른 덜 일반적인 것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 내용이 자세히 설명됩니다.

주차 브레이크 또는 주차 브레이크 라이트

이전 1 / 3 다음

파킹 브레이크 또는 주차 브레이크 라이트 : 이 경고 라이트에는 여러 가지 변형 또는 빨간색 원 안의 문자 P 또는 느낌표가있을 수 있습니다. 주차 또는 수동 브레이크가 적용된 경우이 표시등이 켜져있을 수 있습니다. 주차 브레이크가 적용되지 않은 상태에서 픽토그램이 켜지면 브레이크 액 수준이 정상 수준보다 낮거나 브레이크 패드가 이미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교체 될 필요가있다,이 변화는 차량의 모델에 의존한다. 차량이 움직일 때 경고등이 켜지면 차량을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조건에서는 일반 조건보다 많은 힘으로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야하며 제동 거리도 길어집니다.

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패드  이 경고등은 브레이크 패드가 과도한 마모를 겪었을 때 켜지고 브레이크 패드가 교체 될 때까지 계속 켜집니다.

오일 압력오일 압력 : 엔진을 시동시키지 않고 엔진이 시동이 걸리면 엔진이 작동 중일 때 표시등이 꺼지고 그렇지 않으면 엔진의 오일 압력이 보통의 오일 레벨이 낮고 날카로운 방향으로 차량을 돌리면 빛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이는 윤활유가 들어있는 크랭크 케이스에 오일이 거의 없음을 나타냅니다. 증인이 불에 타지 않았거나 접촉 실패가 있었음을 나타내므로 접촉 순간에 항상 빛이 켜지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냉각수 온도냉각수 온도 : 엔진 온도 센서와 함께 작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엔진 온도가 정상 (100 ° C 이상)을 초과하면이 표시등이 켜집니다. 엔진의 과열로 인해 실린더 헤드 또는 실린더 헤드 가스켓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냉각 시스템을 점검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와 다른 이유로이 빛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배터리 충전 시스템S 템 배터리 충전 : 접촉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표시가 좋은 광 레코딩되지 않은 성능 및 공급 회로 나타 내기 위해 점등해야 이 좋은 상태이다. 이 충전 시스템의 결핍을 나타내는, 엔진이 실행 중일 때 문제가 발생하고 경고등이 켜지, 발전기가 오작동하거나 동일한 회전 벨트 잘라왔다 그래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교류 발전기에서 배터리까지 충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경우 워크샵에 의지해야합니다.

 

에어백에어백 : 에어백 또는 단순히 에어백 (스페인어로 된 이름)은 안전 장치이며 갑작스러운 갑작스러운 감속을 감지하는 일련의 센서로 모니터링됩니다. 이 센서가 고장 나거나 배선되면이 표시등이 켜집니다. 일부 차량의 경우 에어백은 Supplemental Restraint System, Supplementary Restraint System을 의미하는 머리 글자 SRS에 의해 참조됩니다. 이러한 수리에는 전문 인력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요구되지 않고 활성화 될 수 있고 심각한 피해를 입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방향의 문제 
에서 문제 : 운전자가 엔진을 시작하지 않고, 접촉 넣을 때이 표시등에 불이는 자기 할 - 이런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면 엔진이, 전원을 껐다 약 2 초를 실행 한 후 한 번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픽토그램이 꺼지지 않으면 스티어링 시스템에 어떤 종류의 이상이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서는 두 가지 색상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일 경우 결함은 더 적지 만 빨간색으로 변하면 즉시 작업장으로 가야합니다.

모터 또는 도난 방지용 이모빌라이저 
모터 또는 도난 방지 이모빌라이저 : 이 경고등은자가 점검을 수행하고 스위치를 켜고 엔진이 작동 중일 때 꺼집니다. 경고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으면 차량이 시동하지 않으며, 점화 키를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BS 시스템의 결함 
ABS 시스템 오류 : 안티 - 록 브레이크 시스템은 독일 Antiblockiersystem ( ABS가 ) 바닥에 미끄럼 방지 제동시 바퀴를 방지하는 시스템이다. 이 표시등이 켜지면 시스템에 결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ABS 시스템이 고장 나면 ESP 시스템 또는 안정성 제어 및 전자 제동 분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림 문자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유지 보수 
서비스 또는 유지 보수 : 오일 교환 및 필터와 같은 유지 보수 서비스의 증인이 여행하는 킬로미터로 계산되는 일부 모델에서는 때때로이 표시등이 필요한 것만 변경하거나 절차를 따르는 것만 다른 경우에만 켜집니다. 스캐너로 꺼집니다.

타이어 압력 표시기 
타이어 압력 표시기 : 또는  TPMS  는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또는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능동적 인 안전 시스템으로, 타이어에 인플레이션 압력이 없을 때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엔진 점검 또는 분사 및 점화 시스템의 문제점 
엔진 점검 또는 분사 및 점화 시스템의 문제 : 작동 후 빛이 계속 켜져 있으면 시스템 에 결함이 표시되고 때로는 운전자에게 감지 할 수있는 결함이있을 수 있으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폭스 바겐 그룹의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이니셜 EPC의 목격자가됩니다. 이 목격자 표시등이 켜지면 작업장에 가야합니다.

사각 경고 
사각 지대를 주목하라 : 차량과 거울의 크기의 동일한 부분에 일부 모델은이 시스템을 내장 기능 때문에 사각 지대, 우리가 볼 수없는, 즉 부품이 생성된다는 것이다 인해 감지 센서로 구성 다른 차량의 횡 방향 근접. 자동차의 모델에 따르면, 계기판이나 다른 곳에서 말할 수없는 빛이있는 경우이 시스템에는 소리 경보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안정성 제어 
안정성 제어 : 표시등이 깜박이면 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의미합니다.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으면 시스템에 문제가 있거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안정성 제어 연결 해제 
안정성 제어 연결 해제 : 일부 모델에서는 안정성 제어가 비활성화되면 경고등이 켜집니다.

주차 보조원 
Parking Assistant : 시스템은 운전자를 보조하는 일련의 센서로 구성됩니다.

크루즈 컨트롤 
순항 속도 제어 : 시스템이 작동 중일 때 켜집니다.

눈이 내리는 얼음 경고 또는 운전 
얼음 경고 또는 눈 운전 :  실외 공기 온도가 4ºC ~ 0ºC 일 때 주황색으로 켜집니다. 온도가 0 ºC 미만이면 빨간색으로 켜집니다.

추천 휴식 
추천 휴식 : 점점 더 많은 차량에이 보안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시스템이 운전자 측에서 활동을 거의 감지하지 못하면 알람과 함께 경고등을 켭니다.

안전 벨트 
안전 벨트 : 운전자 또는 탑승자가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않을 때 활성화됩니다.

차선 변경 알림 
차선 변경 경고 : LDW  (  Lane Departure Warning ) 라고도  하며 능동적 인 안전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의 궤도에서 무의식적 인 변화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엔진 오일 온도계 
모터 오일 온도 표시기 : 차량에 하중이 가해지면 오일의 온도 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온도에서는 화학적 분해가 일어나 윤활유가 손실되어 엔진의 마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디젤 엔진 예열 
디젤 엔진 예열 : 글로우 플러그 시스템이 작동 중일 때 표시등이 시작될 준비가되면 점등됩니다. 일부 모델의 경우, 차량 작동 중에 그림이 계속 남아 있으면 연료 분사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입자 필터 
미립자 필터 : 디젤 엔진이 장착 된 차량에 장착 된 표시 등입니다. 전원을 켰을 때 리뷰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료의 물 
연료 중의 물 : 디젤 엔진에만 적용하면 연료 시스템에 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픽토그램이 켜지면 차량을 반드시 워크샵에 가져 가야합니다.

낮은 연료 표시기 
낮은 연료 표시기 : 연료 레벨이 예비 연료에 도달하면이 표시등이 켜집니다. 연료가 타지 않도록 연료를 충전해야합니다.

일부 등대의 문제 
일부 등대의 문제 : 외부 조명등의 고장.

위치 표시 등 
위치 표시 등 : 이 표시등이 켜지면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습니다.

높거나 긴 빛 
높거나 긴 표시 등 : 표시등이 켜지면 표시등이 켜집니다.

위치 표시 등 
짧거나 낮은 표시 등 :  표시등이 켜지면 표시등이 켜집니다.

헤드 라이트 자동 조명 
헤드 라이트 자동 조명

라이트 레벨링 시스템 
라이트 레벨링 시스템

안개등 
안개등 : 안개등 이 켜져있는 동안 경고등이 켜져 있습니다.

문 또는 문 열림 
도어 또는 도어 열림 : 모든 도어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하십시오.

낮은 수준의 앞 유리 와이퍼 유체. 
낮은 수준의 앞 유리 와이퍼 유체.

해열 자 
서리 제거기 ( Defroster) : 비가 오는 날이나 추운 날에 유리, 바람막이 유리 또는 뒤쪽 창문을 제거합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습니다 















'잡다한 관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TTORP 이케아 탁상시계[저렴]  (0) 2019.03.18
올뉴쏘렌토 언버터 전압 측정  (0) 2019.02.27
아시안컵 대진표  (0) 2019.01.22
최신 윈도우10 1809에 몇가지 단축키 추가  (0) 2019.01.14
오늘의 운세  (0)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