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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벤츠 AMG GLE53 HYBRID 4MATIC+ SUV 모델 출시

새로운 벤츠 AMG GLE53 HYBRID 4MATIC+ SUV 출시

메르세데스-AMG는 오늘 24년형 GLE 53의 첫 번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모델은 처음으로 6기통 가솔린 엔진(M256M)이 탑재될 예정이며 이 모델의 시스템 출력은 544마력으로 쿠페와 SUV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판매는 2023년 11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544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가진 GLE 53

새로운 GLE 53의 기초는 AMG에서 개발한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추가적인 냉각기를 포함하여 개선한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을 기초로 합니다. 새로운 GLE 53의 하이브리드 버전에서는 새로운 전기 모터가 추가 컴프레서의 역할(부스팅 등)을 대신하므로 추가 컴프레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엔진은 이전보다 10kW/14마력이 더 많은 330kW/449마력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직렬 6기통 엔진은 100kW의 전기 모터, 31.2 kWh 용량의 트랙션 배터리, 그리고 완전 가변식 4륜구동 AMG Performance 4MATIC+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GLE53의 시스템 출력은 400kW 544마력과 토크 750Nm으로 상당히 높습니다. 이 모델은 4.7초 안에 100km/h로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250km/h에서 제한됩니다. 순전기로는 최대 140km/h까지 주행 가능하며, SUV의 경우 전기 주행 거리는 80-86km, 쿠페의 경우 82-87km입니다. 11kW의 교류 충전을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선택적으로 60kW의 DC 급속 충전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배터리는 10%~80%까지 20분 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디자인과 장비를 채택합니다.

신형 메르세데스-AMG GLE53 HYBRID 4MATIC+는 2023년 봄부터 출시된 기존 동력 GLE 모델의 다양한 디자인과 장비를 채택합니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내외부에서 특별한 디자인 요소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면 범퍼 중앙에 통합된 냉각공기 흡입구가 개방되어 있으며, 여기에 추가적인 냉각기가 배치되었습니다. 전방 휠 아치와 후면에는 하이브리드 전용 배지가 전기화된 하이브리드를 가리킵니다. GLE 53 HYBRID 4MATIC+는 기본적으로 21인치 경량 합금 휠을 장착하고 있으며 AMG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은 앞축에 400×38mm의 통풍 디스크와 6피스톤 고정 캘리퍼가 후륜에는 370×32mm의 싱글피스톤 캘리퍼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어댑티브 댐핑 기능이 있는 AMG RIDE CONTROL 에어 서스펜션은 새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적용된 GLE 53 HYBRID 4MATIC+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고 조정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전면 및 후면에 새로운 패시브 스태빌라이저뿐만 아니라 전면 서스펜션에 새로운 스톱퍼가 장착되었으며 후면에는 완전히 새로운 댐퍼가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도 완전히 새롭게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서스펜션, ESP®, 완전 가변식 4륜구동 AMG Performance 4MATIC+ 및 조향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에 맞게 조정되어 균형 잡힌, 안전한 주행 경험 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고 탁월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운전 프로그램들

메르세데스-AMG 53 하이브리드 4MATIC+ 모델에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소프트', '개별'주행 프로그램 외에도 하이브리드 전용 주행 프로그램 2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전기모드에서의 최대속도는 140km/h까지이며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운전자가 갑작스럽게 더 많은 동력을 요구할 경우(예: 빠른 추월), 지능형 운전 전략이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때에는 내연기관이 일시적으로 시작되어 구동력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주행 프로그램 '배터리 홀드'에서는 연소엔진과 전기 모터가 '컴포트' 주행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작동하며 최대 25% 정도의 부스트와 함께 상황에 따라 작동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배터리 충전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운영 전략으로 예를 들어, 배터리 충전 상태가 75%인 경우 '배터리 홀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해당 범위에 유지되고 이 경우 전기 모터의 사용이 제한되고 낮은 에너지 소비에 최적화됩니다. 또한 회생 시스템은 에너지 균형을 유지합니다.

순수 전기 주행 시에는, Performance-하이브리드의 접근을 주변에 알리기 위해 법적으로 규정된 자동차 소음 경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이 시스템은 특별히 작곡된 저주파 및 속도 조절 AMG 사운드를 발생시킵니다. 이 사운드는 차량 전면에 위치한 스피커와 차량 후면에 위치한 두 개의 스피커를 통해 외부로 방출되며 일부 사운드는 차량내 승객들에게도 약간의 음향이 들리게 됩니다. 유럽 연합에서는 이 시스템이 20km/h까지 작동하게 규정되어 있으며 그 후에 전기 운전 신호가 서서히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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