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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벤츠 GLE450 4Matic

신형 벤츠 GLE450 4Matic

벤츠 GLE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새로운 모습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벤츠 GLE 외관 디자인

페이스리프트 GLE SUV 및 GLE Coupé의 외관 디자인은 보다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프론트 범퍼는 더 많은 시각적 존재감을 제공하며 크롬 인서트가 강조된 두 개의 수평 루브르가 있는 GLE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특징합니다. 외부 공기 흡입구의 그릴은 수평 크롬 핀을 가지고 있습니다.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주간 주행등 시그넷에 두 개의 라이트 포인트가 독특한 주간 주행등이 추가되었습니다. MULTIBEAM LED는 선택 사항으로 유지되며 4개의 조명 포인트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의 테일 라이트 내부 디자인이 수정되었으며 GLE에서의 라이트 디자인은 두 개의 수평 블록으로 형성되고 GLE쿠페에서는 두 개의 막대로 형성됩니다.

앞으로 GLE 쿠페의 AMG 라인의 외관은 크롬 소재의 메르세데스-벤츠 패턴이 적용된 다이아몬드 그릴, 크롬 트림 요소가 적용된 AMG 프론트 에이프런, AMG 사이드 실 패널과 차량 컬러의 휠 아치 클래딩, 디퓨저 룩 인서트가 있는 AMG 리어 에이프런이 기본 사양에 포함됩니다.

GLE SUV의 외장 색상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은 소다라이트 블루 메탈릭과 MANUFAKTUR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의 외장 페인트 마감이 추가되었으며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고광택 트윈 스포크 디자인 휠과 AMG 라인의 새로운 휠 디자인 등 19인치 및 20인치의 경합금 휠 21개의 휠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Mercedes-Benz 패턴의 애니메이션 프로젝션이 있는 앰비언트 조명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벤츠 GLE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와 메르세데스 S클래스의 디테일을 가지는 페이스리프트 GLE와 GLE쿠페는 수평 스포크에 센서 표면이 있는 최신 세대의 스티어링 휠을 받습니다. 오른쪽과 왼쪽의 터치 패드를 통해 운전자는 스티어링 휠에서 운전자와 중앙 디스플레이등을 조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중앙 및 측면 통풍구의 크롬 모양으로 이전에는 검은색으로 가장자리가 처리되었지만 이제는 Mercedes-Maybach GLS에서와 같이 실제 금속으로 아연 도금되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이제 GLE SUV용 카탈라나 베이지/블랙과 바이아 브라운/블랙(GLE SUV 및 GLE 쿠페 적용가능)의 장비 조합이 추가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GLE 쿠페의 경우 AMG 라인은 이제 블랙/클래식 레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특히 스포티해 졌습니다.

트림 범위는 클래식과 프로그레시브 사이에서 계속해서 광범위하게 다양화 되었으며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에서 익숙한 "MANUFAKTUR 피아노 래커 블랙 플로잉 라인" 트림이 이제 GLE SUV 및 GLE 쿠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트림을 선택하면 나파 가죽으로 마감된 시트가 제공됩니다.

앰비언트 조명은 기존 S클래스와 동일한 색상과 색상 팔레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제 충전 전력이 100W인 USB 포트(추가 옵션)를 충전 옵션으로 후면 암레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멀티미디어 시스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이제 개인 사운드 설정과 Dolby Atmos 몰입형 오디오 경험도 갖추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온라인 음악"서비스를 통해 많은 음악 스트리밍 제공 업체를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포괄적으로 통합했으며 13개의 스피커, 13개의 개별 앰프 채널 및 590 와트의 시스템 출력은 여전히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에너자이징 에어 컨트롤은 이제 추가 옵션으로 새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공기질 및 미립자 물질 센서를 사용하여 공기질을 모니터링합니다. 2단계 필터 개념은 미세 입자와 기타 오염 물질 성분의 상당 부분을 줄여주며 측정 값에 따라 차량은 신선한 공기 모드와 재순환 공기 모드 사이를 지능적으로 전환합니다.

최신 세대의 MBUX

12세대 MBUX(메르세데스-벤츠 사용자 경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GLE와 GLE 쿠페도 최신 상태로 유지되며 각각 12.3인치의 운전자와 중앙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그대로 유지되며 중앙 디스플레이는 터치 스크린으로 직접적이고 편리하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큰 발전을 이루었기 때문에 차량 내부는 더욱 디지털화되고 지능화되며 LCD 화면에서 수많은 차량 및 편의 기능을 선명한 디스플레이 보기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Apple Car Play 및 Android Auto도 이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Hey Mercedes"음성 비서는 훨씬 더 빠르게 반응하고 대화 및 학습 능력이 향상됩니다. 앞으로는 "똑똑한 홈" 기능은 이동 중에도 집에서 모니터링하고 전환할 수도 있으며 업데이트는 "무선"(OTA)으로 수행됩니다.

운전자와 중앙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총 3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클래식, 스포티, 신중)과 4가지 모드(내비게이션, 어시스턴트, 서비스, 오프로드)로 개별화할 수 있습니다.

음성 비서 "Hey Mercedes"는 Mercedes me 앱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활성화하여 더 인터랙티브하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주자는 활성화 키워드 "Hey Mercedes"없이도 특정 작업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전화 통화가 포함됩니다. Hey Mercedes는 또한 "도움말"명령을 들었을 때 차량 기능을 설명하고 Bluetooth로 스마트 폰을 연결하는 방법이나 구급 상자가있는 위치 등을 묻는 질문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헤이 메르세데스는 탑승자의 위치도 인식합니다. 또한 실내 조명이나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차량 기능을 이제 음성 명령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무선"(OTA) 업데이트

메르세데스-벤츠에서 GLE 또는 GLE 쿠페에 대한 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게되면 MBUX에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어 백그라운드에서 설치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업데이트 활성화에 다시 명시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판매된 차량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Mercedes-Benz는 높은 보안 표준으로 인해 이동 통신 기술과 차량에 설치된 통신 모듈에 의존합니다.

차량 사용자는 Mercedes me Store에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또는 In-Car-Office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는 Mercedes me Store를 통해 온라인으로 직접 갱신하거나 새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로드 및 트레일러 견인을 위한 설계

GLE의 대부분의 운전자는 포장 도로 또는 쉽거나 중간 정도의 어려운 오프로드 지형에서만 여행합니다. 따라서 Mercedes-Benz는 GLE의 순수 연소 엔진 모델에 대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의 범위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구성품에는 언더라이드 가드가 포함되며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추가 옵션)과 함께 지상고가 30mm 더 넓어집니다.

현재 MBUX 세대의 "오프로드 모드"는 그라데이션, 롤 각도, 나침반 및 조향 각도와 같은 특수 콘텐츠를 시각적 경험으로 바꿔줍니다. 360° 카메라가 있는 주차 패키지(옵션)와 함께 "투명 보닛"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프로드 모드가 활성화되면 중앙 디스플레이에 앞바퀴와 조향 위치를 포함한 차량 전방 아래의 가상 뷰가 표시됩니다. 보기는 360° 카메라의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투명 보닛"은 운전자가 경로에 있는 큰 돌이나 깊은 움푹 들어간 곳과 같은 장애물을 더 잘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매우 유용합니다. 이 기능은 경사로나 마루를 주행할 때도 이점을 제공합니다.

GLE와 GLE 쿠페의 새로운 기능은 내비게이션 시스템용 트레일러 경로 플래너로, 중앙 디스플레이에서 탑승자는 이전에 정의된 트레일러로 운전하기에 적합하고 큰 우회나 시간 손실을 수반하지 않는 경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경로의 너비와 높이, 무게 제한이 고려됩니다. 트레일러는 MBUX의 트레일러 메뉴를 통해 정의됩니다. 트레일러가 차량에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즉시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고객은 자전거 랙과 두 가지 트레일러 크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속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 : 80 또는 100km / h). 트레일러 경로 플래너는 이 정보를 고려합니다. 특히 편리성: 교통 표지 보조는 차량/트레일러 조합에 허용되는 속도만 표시합니다. 또한 DISTRONIC 및 액티브 속도 제한 어시스트가 활성화되면 차량은 이제 관련 제한 속도까지만 가속합니다.

확장된 트레일러 기동 보조 장치는 이제 카메라 기반 시스템을 통해 작동하므로 롤링 움직임에 대한 자체 안정화 장치가 있는 트레일러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보조 시스템은 트레일러로 훨씬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더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이 시스템은 견인 차량의 조향 각도를 최대 5km/h의 속도와 최대 15%의 오르막 경사도까지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또한 MBUX에 통합되어 터치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후진 시 조합을 안정화하는 것 외에도 시스템은 최대 90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굴곡 주위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견인 차량의 조향은 자동으로 작동하여 선택한 각도가 유지됩니다. 이를 통해 트레일러를보다 정확하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트레일러가 원하는 방향에 도달하고 직선으로 후진해야 하는 경우 해당 기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 조작 프로세스는 중앙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카메라 관점에서 따를 수 있습니다. 동적 안내선은 전방 경로와 차량 폭을 보여줍니다. 시스템을 간략하게 훈련해야합니다. 그러나 견인바 길이를 시각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트레일러에 표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트레일러 기동 지원은 추가 옵션이며 GLE를 구매한 후 "무선"(OTA) 업데이트로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향상된 서라운드 센서 덕분에 주차 시스템은 운전자가 조종할 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MBUX에 통합되어 보다 직관적이고 빠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는 이제 견인 모드에서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약간 코너링할 때에도 자동으로 차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벤츠 GLE 페이스리프트 Technical data◀

부분변경 GLE300d 4MATIC

엔진: 디젤 4기통 / 1993cc

밋션: 9G-TRONIC (오토)

출력: 198kW / 269마력

추가 출력 (부스트): 15kW / 20마력

토크: 550Nm / 1800-2200 rpm

추가 토크 (부스트): 200Nm

최고속도: 230km/h (226km/h)

가속도(0~100km/h) : 6.9초

부분변경 GLE400e 4MATIC

엔진: 2.0 4기통 가솔린 / 1999cc

밋션: 9G-TRONIC (오토)

시스템 출력 : 280kW

시스템토크 : 600Nm

전기 모터 정격 출력: 100kW

전기 모터 정격 토크: 440Nm

고전압 배터리 용량: 31.2kW

엔진 출력 : 185kW / 252마력

엔진 최대 토크 : 400Nm

최고속도 : 210km/h

가속도 0-100km/h : 6.1초

100km당 연료소비(결합) : 1.1-1.0 L/100km

복합 전력 소비량(WLTP): 27.3-24.7kWh/100km (26.2-24.2kWh/100km)

복합 CO2 배출량(WLTP): 25-19g/km (23-18g/km)

순수 전기 주행범위(EAER,WLTP) : 92-105km (98-107km)(유럽기준)

부분변경 GLE450 4MATIC

엔진: 가솔린 6기통 + Boost / 2.999cc

밋션: 9G-TRONIC (오토)

출력: 280kW / 381마력 / 5800-6100rpm

토크: 500Nm / 1800-5000 rpm

추가 출력 (부스트): 15kW / 20마력

추가 토크 (부스트): 200Nm

복합 연비(WLTP): 10.8-9.5 L/100km

복합 CO2 배출량(WLTP): 244-216 g/km

최고속도: 250 km/h

가속도(0~100km/h) : 5.6초

부분변경 Mercedes-AMG GLE53 4MATIC+

엔진: 가솔린 6기통 터보차저 + Boost / 2.999cc

밋션: AMG-SPEEDSHIFT TCT 9G (오토)

출력: 320kW / 435마력

토크: 560Nm / 2200–5800 rpm

추가 출력 (ISG): 15kW / 22마력

추가 토크 (ISG): 200Nm

복합 연비: 10.7–10.3 L/100km

복합 CO2 배출량: 244-234g/km

최고속도: 250 km/h

가속도(0~100km/h) : 5,0 초

== 벤츠 GLE 페이스리프트 국내 권장소비자 판매 가격 ==

GLE300d 4MATIC : 113,000,000원

GLE450 4MATIC : 133,000,000원

Mercedes-AMG GLE53 4MATIC+ : 155,500,000원

 

(사진은 이해를 돕기위한 해외 출시 버전 이미지로 국내 출시 차량과 옵션 구성이 다를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xc1tj5vw8g/videos

 

부산단디 Car Tuning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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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나다인 디젤 가솔린 연료첨가제 : 케어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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