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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첨가제 판매순위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하는 엔진. 이 엔진 속의 때는 차량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으로 출력과 연비를 저하시킨다. 엔진 속 때를 제거하기 위해 운전자들은 첨가제를 사용하는데,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제를 챙겨먹 듯 자동차에도 영양제를 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첨가제 종류별 판매 점유율 (2019.05 다나와통계)



첨가제에는 엔진오일을 교체할 때 넣어주는 엔진첨가제와 주유할 때 넣어주는 연료첨가제가 대표적인데, 5월 다나와 첨가제 전체 판매량을 살펴보면 연료첨가제가 61%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연료첨가제는 차량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연료를 넣을 때 적정량을 함께 주입해 사용하는 것으로 엔진의 때를 제거해주어 소음감소와 연비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있다. 물론 단 한번의 주입으로 눈에 띄는 효과가 발휘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복용하는 영양제와 같은 맥락으로 넣어주고 관리해준다면 관리한 만큼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수많은 종류의 연료첨가제 중 다나와인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까?



디젤연료첨가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