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관심

최저가 스타나다인 연료첨가제 지난번에 구매하고 또 구매한 가성비짱



무슨 물건이든 가성비 아닐까 생각이 든다


아래 물건 박스로 사버렸다




왜????





싼곳 발견



아래 사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완전 최저가라고 해도 ㅎㅎㅎㅎㅎㅎㅎ



스타나다인 한번 써보고 체감상 효과가 가장 좋은 느낌을 준 연료첨가제





개인적으로 케미컬에 대해서는 좀 부정적인 경향이 많은데




무슨 제품이든 상품이든 내가 직접 경험해보고 내가 느껴보고 



포스팅을 하는 부분이라 













별 다른 제품들은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이 제품만은




디젤차를 타는 소음과 진동 출력 매연에 엄지손가락을





올려주고 싶다




시중에 많이 알려진 제품이기도 하고




외제차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많은듯 하다



12개 한박스115,000원 이면   




한통당 1만원도 안되는 꼴이면





금액적으로 최상이라 생각이 든다



연료첨가제들 중에서 최고이지 않을까




그 와중에 수분제거도 되고 세탄가향상도 되니






이번 겨울에는 함께해야할 제품으로 인정




스티커도 동봉으로 되어 와서 주유구쪽에 붙일 예정이다



스타나다인 최저가 가성비 최고




네이버쇼핑에서 스타나다인 검색 후에 


하나 먼저 사보고 박스로 사보아도 저 박스 금액이 아깝지 않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