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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다한 관심

페이스 리프트 발표 2021 BMW M5 (F90) LCI



BMW M5 경쟁




새로운 BMW M5와 BMW M5 경쟁의 등장으로 BMW M GmbH의 고성능 세단이 더욱 예리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새로운 BMW M5는 스타일리시 한 미세 조정, 효과적인 작동 개념, 중앙 디스플레이가 12.3 인치로 확대되어 그 어느 때보 다 매력적인 제안입니다. BMW M8 Gran Coupé의 새로운 충격 흡수 장치와 재조정 된 섀시를 특징으로하는 매우 강력하고 역동적 인 BMW M5 경쟁은 뛰어난 안락함과 결합하여 더욱 뛰어난 주행성과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BMW M5와 BMW M5 경쟁은 비즈니스 세단의 일상적인 유용성과 탁월한 고성능 스포츠카 역학을 매혹적인 효과에 혼합합니다.


BMW 5 시리즈 라인업의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BMW M5 및 BMW M5 경쟁은 업데이트 된 새로운 외관의 BMW 신장 그릴을 자랑합니다. LED 헤드 라이트와 LED 후면 조명도 외관이 더 선명하고, 공기 흡입구가 많은 전면 앞치마와 후면 앞치마가 더욱 극적인 효과를 내도록 조각되었습니다. 객실 내부의 대형 중앙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즉시 눈을 사로 잡습니다. BMW M8에는 센터 콘솔에있는 두 개의 버튼을 통해 다양한 주행 모드를 개별적으로 구성하고 선택하는 간단한 방법이 채택되었습니다.











BMW M5에서는 BMW M TwinPower Turbo 기술이 적용된 4.4 리터 V8 엔진이 441kW / 600hp를 생성하는 반면, BMW M5 경쟁에서는 고회전 장치가 460kW / 625hp를 생성합니다. 한편으로는 모든 일상적인 유용성과 운전 즐거움과 다른 한편으로는 탁월한 트랙 성능 간의 역동적 인 줄타기를 협상 한 것에 대한 크레딧은 M xDrive 시스템과 Active M Differential에 대한 중앙 집중식 지능형 제어 접근 방식으로 이어집니다. 후방 바이어스 기준 설정으로 가변 전 륜구동 모드 (4WD)의 대안으로 최대 2WD 모드까지 다양한 각도로 핸들링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DSC (Dynamic Stability Control)가없는이 순수한 후륜 구동 설정은 뛰어난 운전자를 완벽하게 운전할 수있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엔진


BMW M5 및 BMW M5 경쟁의 핵심은 M TwinPower Turbo 기술이 적용된 4.4 리터 V8 엔진에 의해 제공됩니다. 8 기통 유닛은 레이싱 카에서 파생 된 고회전 스타일로 사업을 추진하며, 이는 근육질과 최고의 힘 전달을 의미합니다. BMW M5에서 엔진은 6,000rpm에서 최대 출력 441kW / 600hp를 개발합니다. 750Nm (553lb-ft)의 최대 토크는 1,800rpm으로 낮아지고 5,600rpm까지이 높은 수준에서 유지됩니다. 한편 BMW M5 경쟁에서 세부적인 개선은 6,000 rpm에서 최대 출력을 460 kW / 625 hp로 높입니다. 피크 토크 (마찬가지로 750 Nm [553 lb-ft])는 BMW M5보다 1,800 ~ 5,860 rpm-260 rpm 더 높습니다. V8의 특성은 버튼을 누르면 기본 EFFICIENT 모드에서 SPORT 및 SPORT +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후자의 2 개는 가속기의 움직임에 대한 엔진의 반응을 더욱 가속화시킨다. BMW M5는 3.4 초 만에 0-100km / h (62mph)에서 스프린트되어 슈퍼 스포츠카 영역에 단단히 들어갑니다. 그리고 휴식에서 200km / h (124mph)까지 전력을 공급하는 데 11.1 초만 소요됩니다. BMW M5 대회는 두 가지 작업을 훨씬 빠르게 완료합니다. 100km / h (62mph)는 3.3 초, 1km는 200km / h (124mph)입니다. BMW M5 및 BMW M5 대회의 최고 속도는 250km / h (155mph) 또는 305km / h (189mph)이며 옵션 M 드라이버 패키지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BMW M5 대회는 두 가지 작업을 훨씬 빠르게 완료합니다. 100km / h (62mph)는 3.3 초, 1km는 200km / h (124mph)입니다. BMW M5 및 BMW M5 대회의 최고 속도는 250km / h (155mph) 또는 305km / h (189mph)이며 옵션 M 드라이버 패키지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BMW M5 대회는 두 가지 작업을 훨씬 빠르게 완료합니다. 100km / h (62mph)는 3.3 초, 1km는 200km / h (124mph)입니다. BMW M5 및 BMW M5 대회의 최고 속도는 250km / h (155mph) 또는 305km / h (189mph)이며 옵션 M 드라이버 패키지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색상과 새로운 휠 디자인


BMW M5 및 BMW M5 경쟁 고객은 총 5 개의 새로운 페인트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양 인 브랜드 Hatch Grey 및 Motegi Red 메탈릭으로 두 고성능 세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 인디 비주얼 페인트 마감재에는 Tanzanite Blue II 메탈릭, Aventurine Red II 메탈릭 및 무광택 마감 처리 된 Bluestone 메탈릭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Champagne Quartz 메탈릭 마감은 Alvit Grey 메탈릭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한편, 경합금 휠 옵션에는 이제 BMW M8에 익숙한 세련된 Orbit Grey의 20 인치 M 이중 스포크 품목도 포함됩니다.
















M 표준 브레이크 장착


BMW M5 및 BMW M5 경쟁에는 M 컴파운드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존 주철 제품보다 훨씬 가볍기 때문에 튀지 않는 질량을 줄이는 이점이 있습니다. 앞면에는 제동력이 M 로고가있는 6 피스톤 고정식 캘리퍼로 구멍이 뚫린 내부 배기 브레이크 디스크에 적용됩니다. 후면의 감속은 주차 브레이크가 통합 된 단일 피스톤 플로팅 칼러 브레이크로 제공됩니다. 표준 청색 도장 마감 대신 캘리퍼스를 이제 옵션으로 고광택 검정 또는 고광택 빨강으로 칠할 수 있습니다. 옵션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M 로고가있는 금색 캘리퍼 (앞면에 6 피스톤 고정 캘리퍼, 후면에 싱글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23 킬로그램 더 가벼우 며 튀어 나오지 않는 회전 질량의 추가 감소로 구별됩니다. 이것은 향상된 주행 역학 및 서스펜션 편의성을 포함한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M 카본-세라믹 브레이크는 M 컴파운드 브레이크보다 더 나은 제동 성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향상된 페이드 저항과 더 높은 열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모를 매우 잘 견뎌냅니다.


M 퍼포먼스 파트에는 코일 오버 서스펜션 및 카본 파이버 컴포넌트가 포함됩니다


광범위한 M 퍼포먼스 파트 제품군의 M 퍼포먼스 섀시는 BMW M5 및 BMW M5 경쟁을 더욱 스포티하고 개별적으로 설정합니다. 코일 오버 서스펜션으로 인해 5에서 20mm 사이의 승차 높이가 떨어지면 무게 중심이 낮아져 바디 롤이 줄어들고 코너링 속도가 높아집니다. 댐퍼 조정은 압축 및 리바운드에 대해 독립적입니다.


고성능 세단의 쌍을 위해 M 퍼포먼스 파트 제품군에서 이용 가능한 다른 품목들 중에는 Ferric Grey 매트의 Y- 스포크가있는 20 인치 M 퍼포먼스 단조 휠과 고품질 탄소 섬유로 제작 된 독점적 인 공기 역학적 구성품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M 퍼포먼스 프론트 어태치먼트, M 퍼포먼스 프론트 스플리터, M 퍼포먼스 리어 스포일러 프로 및 M 퍼포먼스 리어 디퓨저가 포함됩니다.













내부 약속


새로운 작동 컨셉과 대각선이 12.3 인치 인 더 큰 중앙 디스플레이가 도입되면서 새로운 BMW M5 및 BMW M5 경쟁의 선실은 그 어느 때보 다 운전자 중심적입니다. 이를 통해 주행 다이나믹 시스템 및 BMW M xDrive 전 륜구동과 관련된 수많은 기능을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M8에있는 것과 같이 센터 콘솔에있는 2 개의 새로운 버튼은 시스템 설정 및 계기판 및 헤드 업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판독 값에보다 직접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M 모드 버튼을 누르면 운전자가 ROAD와 SPORT 설정 사이를 빠르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MW M5 경쟁에서는 M 모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중앙 디스플레이에서 프롬프트를 확인하면 TRACK 모드가 시작됩니다.








디자인


새로운 BMW M5와 BMW M5 공모전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적용되어 더욱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앞뒤에 새롭게 디자인 된 더 큰 BMW 신장 그릴과 수정 된 앞치마는 두 개의 고성능 세단 형 자동차를 둘러싼 강력하고 스포티 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다양한 BMW M 전용 디자인 기능은 다른 BMW 5 시리즈 모델과 매우 역동적 인 듀오를 분명히 구분합니다. 알루미늄으로 깎아 낸 보닛, 시그니처 M 아가미가있는 전면 패널 및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CFRP)으로 만든 지붕은 눈에 띄고 조각적인 외관을 만들면서도 상당한 무게를 줄입니다.







BMW M 휘장 : 더블 바, 아가미 및 트윈 테일 파이프


BMW 5 시리즈에 새로 추가 된 BMW 신장 그릴은 더욱 똑바로 보이고 앞치마 앞쪽으로 떨어집니다. 크롬 서라운드는 신장 그릴의 양쪽 절반을 프레이밍하는 원피스 디자인으로되어 있습니다. BMW M5에는 M 전용 더블 바와 M 배지가 더해져 있습니다. 앞치마는 측면에서 볼드 한 윤곽과 더 큰 공기 흡입구를 가지고있어 빛이 덜 반사되어 더 어둡게 보입니다. 큰 중앙 공기 흡입구는 육각형이며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시스템 용 레이더 센서와 함께 오일 쿨러를 통합합니다. 신장 그릴을 향해 좁은 줄무늬로 이어진 새로운 L 자형 라이트 튜브는 새롭게 디자인 된 LED 헤드 라이트에 역동적 인 번영을 더해 특징적인 윤곽을 벗어나지 않고 더욱 집중적이고 현대적이며 정확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BMW 개별 조명 Shadowline의 새로운 옵션은 어댑티브 LED 헤드 라이트와 BMW 레이저 라이트에 어두운 색조의 악센트를 추가합니다. 측면에있는 M 아가미와 유선형 M 외장 거울은 BMW 신장 그릴의 이중 핀과 결합하여 BMW 5 시리즈의 성능 버전의 특징적인 디자인 기능입니다. 한편 M- 특정 트윈 테일 파이프에는 더 얇은 첨단 기술이 적용되는 얇은 측벽이 제공됩니다. 대형 디퓨저가 장착 된 근육질의 리어 에이프런도 LED 후면 조명과 마찬가지로 스타일이 변경되어 익숙한 BMW L 모양에 정밀한 그래픽이 적용되고 입체감이 있습니다. 측면에있는 M 아가미와 유선형 M 외장 거울은 BMW 신장 그릴의 이중 핀과 결합하여 BMW 5 시리즈의 성능 버전의 특징적인 디자인 기능입니다. 한편 M- 특정 트윈 테일 파이프에는 더 얇은 첨단 기술이 적용되는 얇은 측벽이 제공됩니다. 대형 디퓨저가 장착 된 근육질의 리어 에이프런도 LED 후면 조명과 마찬가지로 스타일이 변경되어 익숙한 BMW L 모양에 정밀한 그래픽이 적용되고 입체감이 있습니다. 측면에있는 M 아가미와 유선형 M 외장 거울은 BMW 신장 그릴의 이중 핀과 결합하여 BMW 5 시리즈의 성능 버전의 특징적인 디자인 기능입니다. 한편 M- 특정 트윈 테일 파이프에는 더 얇은 첨단 기술이 적용되는 얇은 측벽이 제공됩니다. 대형 디퓨저가 장착 된 근육질의 리어 에이프런도 LED 후면 조명과 마찬가지로 스타일이 변경되어 익숙한 BMW L 모양에 정밀한 그래픽이 적용되고 입체감이 있습니다.










TRACK 모드에서 희석되지 않은 M 느낌


BMW M5 경쟁 모델의 TRACK 모드는 레이스 회로 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모든 편의 및 안전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전방 도로에서 운전자의주의를 더욱 집중적으로 집중시키기 위해 오디오 시스템도 음소거되고 중앙 디스플레이가 꺼집니다. 결과는 레이싱 카에서 영감을 얻은 M 느낌의 초순수 증류입니다. 계기판은 M View로 전환되고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판독 값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비상 제동에 반응하여 위험 경고등의 자동 활성화가 억제되고 충돌 경고 시스템도 비활성화됩니다. M 모드 버튼을 다시 누르면 TRACK 모드가 종료되고 ROAD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블랙 디테일의 BMW M5 경쟁


이러한 기능 외에도 BMW M5 경쟁에는 엘리트 자격을 강조하는 블랙 스타일링 디테일이 제공됩니다. BMW 신장 그릴 서라운드, M 아가일의 메시, 외부 미러 캡 및 부트 리드의 추가 리어 스포일러에는 모두 고광택 블랙 마감 처리가되어 있으며 후면 앞치마에는 블랙 인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랙 M5 경쟁 배지는 신장 그릴, 아가미 및 부츠 뚜껑을 장식하고 도어 실 플레이트는 조명 버전을 갖습니다. 표준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테일 파이프는 블랙 크롬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플랩 제어 배기 시스템은 효과적인 사운드 트랙을 제공합니다.


BMW M5의 플랩 제어 듀얼 브랜치 배기 시스템은 다양한 엔진 모드를 통해 사운드 트랙을 변경할 수있는 반면, M 사운드 컨트롤 버튼을 사용하면 운전자가 차량의 음향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BMW M5 공모전에는 듀얼 브랜치와 플랩으로 제어되는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매우 독특하고 스포티 한 음표를 개발합니다. SPORT + 모드에서 생성 된 사운드 트랙은 훨씬 강력하지만 M Sound Control 버튼을 누르면 훨씬 더 절제된 엔진 노트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메리노 가죽 장식의 M 스포츠 시트


BMW M5 및 BMW M5 경쟁의 운전자와 앞 좌석 탑승객 모두 머리 받침대에 M 로고가 새겨 져있는 표준 M 스포츠 시트가 환영합니다. 시트는 가열되어 시트 쿠션 깊이, 공압식 등받이 너비 조정 등 다양한 설정을 전기적으로 조정하여 하드 드라이브에서 최적의 측면 지지력을 제공하고 운전석의 메모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체형 헤드 레스트, 조명이있는 M5 로고 및 확장 기능이있는 M 다기능 시트 옵션도 있습니다. 시트 표면과 등받이의 두꺼운 측면 지지대를 사용하면 측면 지지대가 훨씬 넓어지고 어깨 부위를 더 많이지지 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세단에는 메리노 가죽 트리밍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Black / Midrand Beige의 메리노 풀 가죽 트리밍이 BMW M5 경쟁의 독점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Harman Kardon 사운드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탁월한 청취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트랙 주행 용으로 설계된 오일 공급 시스템


V8 엔진은 최적화 된 터보 차저와 최대 350 bar의 분사 압력을 사용합니다. 이로써 분사 시간이 단축되고 연료의 분무가 개선되어 엔진 반응이 빨라지고보다 효율적인 혼합 준비가 가능합니다. 작은 앞면 섬프가있는 오일 팬 및 간접 차지 공기 냉각 시스템을 포함하여 윤활 및 냉각 기능도 개선되어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더라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오일 공급 시스템은 완전 가변 맵 제어 펌프를 사용하며 매우 높은 수준의 종 방향 및 측면 가속도를 처리 할 수있는 경마장의 외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구성 가능한 댐퍼 및 스티어링


가변 댐퍼 제어 (VDC) 및 M 서보 트로닉 조향은 광범위한 구성 범위를 제공합니다. 전자 제어식 VDC는 COMFORT, SPORT 및 SPORT +의 세 가지 구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COMFORT 모드는 뛰어난 역동 성과 결합 된 광범위한 일상적인 유용성과 친숙한 M 편의를위한 레시피에 중점을 둡니다. 한편 스포츠 모드는 휠과 차체의 움직임을 줄여 도로와보다 직접적으로 접촉하지만 여전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이 설정은 시골 도로에서 스포티 한 주행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뉘르부르크링 랩에 이상적인 핸들링 프로파일을 제공합니다. Nordschleife. SPORT + 모드는 휠과 차체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러운 아스팔트에서 동적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여기서 운전자는 노면과의 연결을 심각하게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즉, Hockenheimring 또는 Sachsenring과 같은 영구 레이스 트랙에서 경계를 넓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 Servotronic 스티어링은 운전자가 COMFORT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도시 주행 및 짧은 여행 (예 : 스포츠) 및 사용 편의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여기에는 더 큰 조향력이 필요하고 휠을 통한 피드백이 눈에 띄게 증가하여 일상적인 조건에서 또는 자동차의 동적 한계를 탐험 할 때 스포티 한 주행을위한 선택 옵션이됩니다.





BMW M5 경쟁을위한 새로운 댐퍼


BMW M5 공모전은 특별하게 조정되고 더 딱딱한 섀시를 갖추고 있으며 이제 충격 흡수 장치가 적용된 새로운 BMW M8 Gran Coupé 개발 경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댐퍼 제어 시스템은 그에 따라 적절히 재 교정되어 특히 고속 고속도로 주행에서 편안함이 증가되었습니다. 노면의 혹과 틀에 박힌 부분은 차체를 통과하여 승객에게 전달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고속 또는 저속에서 자동차의 스포츠 가장자리와 정밀도를 무너 뜨리지 않고 달성됩니다. 실제로, 휠 하중의 변동이 감소하면 한계에서 핸들링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일상적인 사용에서 더욱 직관적 인 주행성과 트랙에서의 더 나은 핸들링을 의미합니다.







승차 높이가 7 밀리미터 감소했습니다. 20 인치 휠


BMW M5 대회는 BMW M5보다지면에서 7 밀리미터 더 낮으며 서스펜션과 스프링에 잘 조정 된 다른 조정이 포함됩니다. 프론트 액슬의 캠버가 증가하면 고속 코너를 통해 측면 힘을 흡수하는 차량의 기능이 향상됩니다. 고무 마운트 대신 볼 조인트로 토 링크를 장착하면 리어 액슬에서 훨씬 더 정확한 휠 가이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후면 안 티롤 바는 스프링 률이 더 강해 고속 코너를 통해 발생하는 바디 롤이 뚜렷한 후면 바이어스로 분배됩니다. 프론트 액슬 안 티롤 바의 수정 된 마운팅은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의 10 % 더 단단한 스프링과 결합하여 더욱 탄탄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이는 스티어링 응답에도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짧은 보조 스프링은 휠 하중의 변동을 줄입니다.







후륜 바이어스 기능이있는 M xDrive로 탁월한 민첩성 보장


M xDrive 사 륜구동 시스템과 Active M Differential 간의 중앙 제어식 상호 작용은 엔진의 출력을 차량의 바퀴로 전달하여 전력 손실을 막지 않고 가속 시간을 달성하기에 충분한 추가 견인력을 생성합니다. 슈퍼 스포츠카의 가치가 있습니다. Active M Differential이 적절하게 두 개의 리어 휠 사이에 다시 분할되기 전에 트랜스퍼 케이스의 전자 제어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를 통해 엔진의 토크가 크림처럼 매끄럽고 전륜과 후륜 사이에 분배됩니다. M xDrive의 뒷바퀴 바이어스 설정은 BMW M5에 탁월한 민첩성을 부여합니다. 또한 운전자는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전력 분배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동적 안정성 제어 (DSC) 시스템의 응답을 조정합니다. MDM (M Dynamic Mode)은 제어 된 드리프트와 특히 유쾌한 핸들링의 열쇠를 보유하고 있으며 트랙 주행에 최적화 된 또 다른 세 가지 모드 (DSC가 비활성화 된 상태)를 제공합니다. 후륜 구동을위한 모드. 이를 통해 숙련 된 운전자는 과거 세대의 BMW M5가 제공 한 경험, 즉 차를 뒤로 잡아주는 제어 시스템이없는 가장 순수한 형태로 취급하는 경험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매우 역동적 인 주행 상황에서도 항상 BMW M5의 정밀하게 제어 가능한 핸들링을 뒷받침하는 것은 고성능 세단의 더블 위시 본 프론트 서스펜션과 5 링크 리어 서스펜션의 M 고유 운동학 및 탄성 운동입니다. 중립 조향 동작과 자동차의 동적 한계까지 측면 힘의 선형 축적을 제공합니다. 표준 사양 타이어 (전면 : 275/40 R 19, 후면 : 285/40 R 19)는 BMW M5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광택이있는 Orbit Gray (전면 : 9.5 J x 19, 후면 : 10.5 J x 19)의 이중 스포크 캐스트 경합금 휠에 장착됩니다. 옵션으로는 전면에 275/35 R 20 타이어와 후면에 285/35 R 20 품목이있는 20 인치 휠 (전면 : 9.5 J x 20, 후면 : 10.5 J x 20)이 있습니다.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


BMW M5 및 BMW M5 대회에는 BMW 5 시리즈에 익숙한 모든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기능도 제공됩니다. Driving Assistant Professional, 교통 체증 길잡이 및 일부 시장에서는 원격 제어 엔진 시동이 옵션 목록에서 찾을 수있는 항목 중 일부일뿐입니다. 컴포트 액세스 옵션이 지정된 경우 BMW 디지털 키를 사용하면 NFC (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사용하여 선택된 스마트 폰 모델에서 차량을 잠 그거나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배터리가 방전 된 경우에도 휴대폰을 도어 핸들에 고정 시키면 자동차가 열립니다. 운전자는 BMW 디지털 키를 최대 5 명의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Drivelogic을 통한 8 단계 M Steptronic 전송


8 단계 M 스텝트로닉 변속기는 설정과 기능 모두에서 하드 와이어 방식으로 BMW M5 운전자에게 휠에서 역동적 인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가속기의 모든 너지에 대한 매우 짧은 이동 시간과 빠르고 정확한 반응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모든 것은 엔진의 동력을 순간적으로 성능으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어 선택기의 Drivelogic 로커 스위치는 매우 빠른 기어 변속으로 효율적이고 스포티하거나 역동적 인 트랙 주행을위한 세 가지 모드를 허용합니다. 운전자는 선택기 레버와 스티어링 휠의 변속 패들을 모두 사용하여 기어 변경을 수동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좁은 구석에 제동 할 때와 같이 가용 한 가장 낮은 기어까지 스포티 한 다중 다운 시프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이 한계까지 회전 할 때 자동 상향 변속이 없습니다. 변속기 오일 쿨러는 차량이 트랙에 걸렸을 때에도 변속기가 완벽하게 작동 온도를 유지하도록합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보기 모드


M View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경고 영역이 컬러로 눈에 띄게 배치 된 회전 카운터가 헤드 업 디스플레이에 표시되고 변속 표시등은 기어를 교체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을 나타냅니다. 내비게이션 지침, 거리 경고, 현재 기어, 차량 속도 및 속도 제한 정보 시스템에 의해 감지 된 제한 속도 또는 추월 제한도 여기에 표시됩니다. M 모드 버튼을 다시 누르면 드라이버가 기본 ROAD 모드로 돌아갑니다. 그러면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M 관련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일반 BMW 5 시리즈 레이아웃으로 되돌아 가고 기기 디스플레이에 새로운 표준보기가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도로 속도 및 엔진 속도를 위해 BMW 신장 그릴과 유사한 모양의 두 개의 대형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선택된 기어 및 Drivelogic 설정에 대한 디지털 속도 표시 및 큰 판독 값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꺼져 있고 오른쪽 가장자리에 오일 온도 게이지가있는 경우 시프트 표시등이 중앙에 나타납니다. 별도의 위젯을 사용하여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M xDrive 시스템의 설정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보기와 M보기 간 전환에는 애니메이션이 수반됩니다.








BMW M5 경쟁을위한 맞춤형 엔진 장착


BMW M5 경쟁의 특별한 특징 중 하나는 BMW M5보다 딱딱한 맞춤형 엔진 마운트입니다. 900 N / mm의 스프링 속도는 비경쟁 차량의 580 N / mm와 비교됩니다. 구동 장치의 차량 구조에 대한 견고한 연결은 명확하게 인식 할 수있어 엔진 반응이 훨씬 빨라지고 동력이 구동 트레인으로 즉시 전달됩니다. V8의 확실한 청각 특성을 기내로 가져와 더욱 체포 효과를 개선함으로써 경험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자동차는 또한 마운트의 추가적인 강성으로 인해 눈에 띄게 더 큰 직진성과 정확성으로 코너로 변합니다.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완전히 헌신적 인 트랙 드라이빙을위한 선물을 포함하여 최고급의 다이내믹 능력은 모든 주행 조건에서 일상적인 유용성과 흔들리지 않는 포이즈와 결합하여 BMW M5의 청사진을 만듭니다. 6 세대 고성능 세단 형 자동차에서 BMW M GmbH는 후륜 바이어스 M xDrive 지능형 전 륜구동 시스템을 최초로 M 형 섀시 수정과 가변 댐퍼에 대한 특수 설정 옵션과 함께 채택했습니다. 제어 (VDC) 시스템 및 M 서보 트로닉 조향.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는 다양한 방식으로 응답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는 BMW M5를 개인 취향과 운전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BMW M5 경쟁의 설정은 차량의 추가 출력을 고려한 추가 업그레이드로 인해 그리고 그 재능은 레이스 트랙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BMW M8 Gran Coupé의 새로운 충격 흡수 장치는 제한적인 핸들링을 개선하고 운전 경험에 편안함을 더 해줍니다.






설정 버튼은 드라이버를 구성 메뉴로 바로 가져갑니다.


M 모드 버튼 위에 위치한 설정 버튼을 누르면 파워 트레인 및 섀시 옵션에 대한 개별 구성을 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운전자가 중앙 디스플레이 메뉴로 바로 이동하여 차량 설정을 운전 상황 및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또는 iDrive Controller를 사용한 단순화 된 조작으로 운전자는 엔진,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M xDrive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설정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M 다기능 스티어링 휠의 기어 시프트 패들 옆에있는 두 개의 빨간색 페인트 M1 및 M2 버튼을 사용하면 설정간에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M xDrive, DSC, 엔진, 변속기, 댐퍼 및 조향 특성을 선택하여 두 가지 개별 설정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ROAD에서 SPORT로


기본 ROAD 설정에서는 모든 표준 및 옵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완전히 활성화됩니다. SPORT 설정을 사용하면 활성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 (드라이버가 설정 한 구성)이 속도 제한 및 추월 제한에 대한 경고 만 전송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제동 기능과 회피 보조 장치를 통한 충돌 경고로 인한 제동과 별도로 제동 및 조향 시스템의 모든 개입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는 또한 계기판과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모두 M보기로 전환합니다. 여기에서 12.3 인치 계기판에는 스포티 한 주행과 관련된 관련 정보 (예 : M 전용 회전 다이얼, 변속 표시 등, 디지털 속도 판독 값 및 현재 연결된 기어) 만 표시됩니다. 운전자는 냉각수 온도에 대한 추가 정보를 보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유록스 요소수 최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