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지난 7월 1일, 자사의 새로운 세일즈 포맷 '포르쉐 나우(Porsche NOW)' 팝업 스토어를 제주시 애월읍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형식의 새로운 세일즈 포맷 '포르쉐 나우'는 포르쉐 고객과 팬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춘 콘셉트, 가치 및 테마를 공유하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제주를 시작으로, 지속가능성과 E-모빌리티에 초점을 맞춰 국내 주요 지역에서 '포르쉐 나우'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연면적 449㎡(136평)의 '포르쉐 나우 제주'는 우드 톤 인테리어 및 식물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친환경' 콘셉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 포르쉐의 대표적인 전동화 모델을 전시한다.
특히,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아트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포르쉐 고객과 팬들의 일상에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일상의 오브제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가구 아티스트 함도하 작가의 작품을 시작으로, 엄선된 전시와 이벤트를 계속할 계획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carecar/products/4720331065
https://smartstore.naver.com/carecar/products/4941091849
https://smartstore.naver.com/carecar/products/341006945
https://smartstore.naver.com/carecar/products/4941221129
'세상이 관심 갖고 있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차, 상용차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 실시 (0) | 2021.07.09 |
---|---|
기아, ‘The 2022 쏘렌토’ 출시 (0) | 2021.07.08 |
요소수 정품 최저가로 구매하기 (0) | 2021.07.06 |
MINI, 공간에 대한 혁신적 비전 담은 ‘MINI 비전 어바너트’ 공개 (0) | 2021.07.06 |
현대차, 2021년 6월 35만 4,409대 판매 (0) | 2021.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