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관심

Volkswagen ID.4 1st Edition

Volkswagen ID.4 1st Edition

폭스 바겐 오브 아메리카 (Volkswagen of America, Inc.)는 완전히 새로운 ID.4 전기 SUV를 공개했습니다. 이 SUV는 미국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장거리 EV입니다. 이 소형 SUV는 장거리 EV 기능 및 추가 비용없이 Electrify America를 사용한 3 년 고속 충전과 함께 Volkswagen의 현재 라인업 홀 마크 주행 역학, 대담한 디자인 및 고급 기술의 모든 최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세그먼트로, 모두 세그먼트의 중심을 겨냥한 가격대가 있습니다.

Volkswagen Group of America의 CEO 인 Scott Keogh는 "ID.4는 전기를 사용하고 다시 폭스 바겐을 사랑할 준비가 되어있는 SUV 소유자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설계, 로드 및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GTI처럼 운전하고, Tiguan의 포장과 딱정벌레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패키지에 VW에 관한 모든 최고의 것들이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및 충전

ID.4 전기 소형 SUV는 모듈 식 전기 구동 아키텍처 (MEB)를 기반으로합니다. 브랜드의 최신 플랫폼이지만 원래 비틀 과 마찬가지로 전기 모터가 후면에 위치하여 폭스 바겐의 뿌리로의 회귀를 나타냅니다.

ID.4의 핵심은 12 개 모듈의 288 개의 파우치 셀로 구성된 배터리 팩으로, 최적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균형 잡힌 중량 분배를 위해 낮은 무게 중심을 생성하기 위해 차체 하부에 위치합니다. 프레임에 볼트로 고정되는 경량 알루미늄 구조로 되어있어 강성을 향상합니다.

출시 시 차량에는 82 kWh (총) 배터리와 201 마력 및 228 파운드-피트 토크의 후면 장착형 AC 영구 자석 동기 모터가 제공됩니다. Volkswagen은 ID.4 82kWh RWD 1st Edition 모델이 EPA 사이클에서 완전 충전 시 250 마일의 범위를 가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302 마력의 강력한 전기 사 륜 구동 모델이 2021 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